01/13~01/14
03/17~03/25
03/18~03/25
트렉 e-MTB 올뉴 파워플라이 발표
2017-08-14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TREK BICYCLE)은 30년이 넘는 산악자전거 기술을 기반으로 올뉴 파워플라이(Powerfly) 전기산악자전거를 발표하였다.
보쉬(Bosch) 모터와 트레일 라이딩을 위한 지오메트리로 개발된 파워플라이는 '산악자전거 라이딩'을 우선하여 기존 산악 라이딩과 이질감이 적은 라이딩 품질을 만들고자 한 것이 특징이다.

트렉은 30년이 넘는 산악자전거에 대한 노하우에 보쉬 전동 시스템을 적용한 올뉴 파워플라이(Powerfly)를 지난 달 발표했다.


산악자전거 라이딩 느낌을 기반으로 한 설계로 이질감을 줄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파워플라이에 적용된 보쉬 모터는 250와트와 75Nm 토크의 스펙으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또한 퓨리온(Purion) 디스플레이가 핸들바에 장착되어, 쉽게 배터리 상태와 스피드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배터리는 500Wh 용량으로 여유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고, 프로텍트의 설계로 거친 라이딩에서 배터리 파손을 예방할 수 있다.

500Wh의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된다.

250와트 75Nm 토크의 보쉬 모터

퓨리온 디스플레이로 라이딩 중 필요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했다.

트레일 바이크를 기반으로 설계된 파워플라이는 기존에 산악자전거로 가기 버거웠던 곳을 오르고 탐험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 줄 것이다. 그래서 더 많이 달리고, 더 많은 모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아직 국내에 트렉 파워플라이 공식 출시 일정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기산악자전거 시장에서 트렉 파워플라이를 만날 수 있는 날이 곧 올 것으로 기대된다.

더 많이 달리고, 더 많은 모험을 즐기자.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