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E-MTB용 크랭크 암 및 4 피스톤 브레이크 런칭
2017-08-24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는 DEORE XT 구동계 중 E-MTB 용 165mm 크랭크 암과 엔듀로/트레일 용 4 피스톤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캘리퍼를 런칭한다.
먼저 새로운 E-MTB 용 크랭크 암은 기존 시마노 E-Bike 용 구동계인 스텝스(STEPS)의 170mm와 175mm 크랭크 암보다 짧은 165mm 크랭크 암(FC-M8050)이다. 이로써 e-MTB 라이딩 중 지면과의 클리어런스 확보, 페달 스트로크 감소, 케이던스 유지에 도움이 된다.

165mm 길이의 E-MTB 용 DEORE XT(FC-M8050) 크랭크 암은 페달링 클리언스를 확보하면서 스트로크가 감소하고, 케이던스 유지에 도움이 된다.

엔듀로/트레일 용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BR-M8020)는 더 공격적인 라이딩 스타일에 초점이 맞춰졌다. 먼저 아이스 테크놀로지 방열시스템으로 빠르게 열을 배출하고, 단방향 블리딩, 조절가능한 리치와 프리 스트로크 기능에 4개의 세라믹 피스톤으로 제동력이 높아졌다.
새로운 DEORE XT 크랭크 암과 캘리퍼 입고 시기와 가격은 미정이다.

한층 강해진 제동력(4개의 세라믹 피스톤)과 방열시스템(아이스 테크놀로지)으로 더 공격적인 엔듀로/트레일 라이딩이 가능한 BR-M8020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캘리퍼.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시마노 : http://www.shimano.com/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