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울 자전거축제, 9월 22~23일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한 '서울 자전거축제'가 오는 9월 22일~23일 광화문광장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축제는 22일에 열리는 전문가들의 도심 속 자전거를 주제로 한 '2017 서울자전거포럼'을 시작으로, 광화문광장에서 무대 프로그램, 체험 프로그램, 전시 프로그램 및 다양한 부대 행사로 진행된다.

또한,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대학생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자전거 안전 의식을 높일 수 있는 정책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이면 참가가 가능하며, 첨부파일(https://goo.gl/XvVxSE)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서울 자전거축제 공식 이메일(2017seoulbike@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공모전은 경연 대회를 진행하며, 수상자에게는 상금 및 서울특별시상장을 수여한다.

소셜미디어인 인스타그램을 통한 '2017 서울 자전거축제 인스타그램 사진전 모집' 행사도 오는 9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서울 공공자전거 '따릉이'와 함께 한 안전한 서울 자전거 사진을 올리고, 해시태그(#2017서울자전거축제 #2017seoulbike #서울자전거 #2017서울자전거축제사진전)를 추가하면 참가되며, seoulbike_official 인스타그램에 전시되면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의 축제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eoulbikefestiv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