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홈커밍 신제품 발표, 사전 접수하고 선물받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포커스(Focus), 고프로(GoPro), 카스크(KASK), 3T, 피직(Fi'zi:K), 오베아(Orbea), 라이트스피드(Litespeed), 먹오프(Muc-off), 버즈맨(Birzman) 등과 새롭게 추가된 써벨로(Cervelo)와 피렐리(Pirelli)에 대한 세파스 홈커밍 신제품 행사의 사전 접수를 신청받는다. 더불어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도 함께 준비된다.
홈커밍 신제품 행사는 9월 16(토)~17일(일) 양일간 서울마리나에서 진행한다.

세파스 페이스북으로 사전 접수

신제품 발표 행사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므로 세파스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참가 접수를 하지 않아도 참관은 가능하나, 페이스북을 통해 미리 참가 등록을 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세파스가 준비한 버즈맨 CO2 펌프와 웨더워리어, 먹오프 클리너와 방청윤활제, 피직 사이클 양말과 봉크백 중 한 가지 기념품이 증정된다. 

홈커밍 신제품 행사에 참가접수하고 선물받자.
참가접수 - 세파스 페이스북 : www.facebook.com/cephas.kr


제품 부스에서 펼쳐지는 이벤트 알고 참여하자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특별한 참가자 이벤트가 준비된다.
포커스 부스에서는 엽서 작성 이벤트, 3T부스에서 333 다트 게임, 먹오프 부스에서 팀 스카이 오일을 찾아라,  써벨로 부스에서 시크릿 박스 찾기, 카스크 부스에서 카스크 헬멧 착용샷 올리기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각 부스에서 준비한 선물 외에도 소버린 자전거 한대, 고프로 히어로5 세션 등 파격적인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다.
각 메인 이벤트들은 매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각 부스에서 펼쳐지는 이벤트의 파격적인 선물도 기대해보자.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세파스 페이스북 : www.facebook.com/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