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스피드 UFO 드립, 체인 코팅 윤활제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라믹스피드(CeramicSpeed)는 체인에 오일을 바르는 방법이 아닌, 코팅을 통해 뛰어난 체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UFO 드립(UFO DRIP)을 새롭게 발표했다.

드라이 코팅으로 최고의 체인 성능을 만들 수 있는 세라믹스피드 'UFO 드립'이 출시되었다.


체인에 오일을 바르지 말고, 코팅하자

세라믹스피드의 UFO 드립은 기존 오일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이지만, 오일과는 완전히 다른 체인 코팅 윤활제로, 4000시간이 넘는 테스트에 의해 그 성능을 검증받았다.
UFO 드립은 액체로 사용하지만 완전히 100% 건조되기 때문에, 체인에 먼지의 오염이 적을 뿐 아니라 기존 체인 오일보다 마찰저항이 더 적은 점이 특징이다.

기존 체인 오일에 비해 라이딩 전 20% 이상 마찰저항이 적었고, 라이딩 후 마찰저항은 80% 이상 적게 나타났다. 그리고, 웻오일에 비해서 40% 이상 구동계 마모가 적게 나타났다고 테스트 결과를 밝혔다.
게다가, 90분 라이딩 후에 오히려 마찰저항이 감소하는 것을 보여주었고, 최소 200km 이상 윤활 성능을 유지하는 것이 UFO 드립의 장점이다.

기존에 출시된 수 많은 체인 오일과 비교했을 때 탁월한 성능을 보여준 점이 UFO 드립의 특징이다.

세라믹스피드 UFO 드립 체인 코팅은 오는 10월에 전세계적으로 공식적인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윅스인터내셔널 : http://www.wixx-intl.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