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2017 오토모티브위크 참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는 9월 8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오토모티브위크에 참가해 전시 주요 테마 중 하나인 '2017 친환경 탈 것 한마당(Eco Vehicle Show 2017)'에서 전기자전거 팬텀 시리즈를 전시하고 시승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는 삼천리자전거의 전기자전거 전 차종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신제품 팬텀제로를 비롯해 팬텀 시리즈 3종(시티, XC, EX)과 전동 킥보드 팬텀 K가 전시된다. 또 제품 시승 공간을 마련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구동 방식과 주행감 등 전기자전거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게 했다. 신제품 팬텀제로는 삼천리자전거 부스에서, 팬텀 시리즈 3종은 친환경 차량 시승 행사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는 9월 8일~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오토모티브위크의 친환경 탈 것 한마당에 참가해 전기자전거 팬텀시리즈를 선보인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최근 환경 이슈에 따라 친환경 차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다양한 전기자전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삼천리자전거는 대표적인 자전거 전문 기업으로 전기자전거 대중화를 통해 친환경 차종의 확산에 앞장설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