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옵스 해머, 한강에서 즈위프트와 런칭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파워미터 및 트레이너 전문 브랜드 사이클옵스(CycleOps)에서 새롭게 소개하는 스마트 트레이너 해머(HAMMER)가 즈위프트(Zwift)와 함께 한강 반포지구 자전거공방에서 런칭 이벤트를 개최한다.

실내에서도 야외 라이딩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이클옵스 해머 스마트 트레이너의 런칭 이벤트가 9월 23일(토) 한강 반포지구 자전거공방에서 진행된다.

사이클옵스 해머는 100% 미국에서 생산되며,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와 연동되어 실제 도로에서 느끼는 라이딩에 가까운 현실감을 실내에서 얻을 수 있다. 이에 가상 라이딩 시뮬레이션 시스템인 즈위프트와 함께 오는 9월 23일(토) 실내 업힐 챌린지를 열어 라이더들이 그 성능을 체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참가는 현장에서 접수하며, 남녀 각 1~3등은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해머 데모 스테이션을 체험하기만 해도 사은품이 증정되며, 9월 22일까지 진행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서도 사이클옵스 플루이드2 파워 트레이닝 키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 당일 열리는 해머와 즈위프트 KOM 대회에서 상위에 입상한 남녀 3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관련 웹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이벤트 상세내용 : http://blog.naver.com/highlandsports/22109959242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