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피트니스, 트라이애슬론 얀 프로데노 선수 후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 획득 후 아이언맨 선수로 전향한 얀 프로데노(Jan Frodeno) 선수는 2015년 아이언맨과 아이언맨 70.3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하고, 2016년 아이언맨 챔피언십 우승까지 최고의 기록을 세우고 있다.
게다가 그는 지난 2016년 7월 아이언맨 대회를 7시간 35분 39초로 마치며 세계 기록을 갱신하는 등 현존하는 최고의 트라이애슬론 선수로 인정받고 있다.
이에, 피트니스 기기 및 어플리케이션 전문 브랜드인 와후 피트니스(WAHOO Fitness)는 얀 프로데노 선수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그의 훈련을 지원하기로 했다.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과 아이언맨 2연속 월드챔피언을 차지한 얀 프로데노 선수와 와후 피트니스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얀 프로데노 선수는 듀얼밴드 심박 모니터 'TICKR X'와 에어로 디자인이 적용된 사이클링 컴퓨터 'ELEMNT BOLT', 그리고 인도어 사이클링 트레이너가 포함된다.
특히, 와후는 최근 출시한 KICKR CLIMB으로 실제 코스에서의 저항과 경사도를 반영해, 실내에서 실제 코스를 라이딩하듯 훈련을 하며 경쟁에서 앞설 수 있게 된다.

새롭게 출시한 KICKR CLIMB으로 실제 대회 코스의 저항과 경사도를 실내에서 느끼며 훈련에 임할 수 있다.


"나는 오랫동안 WAHOO 제품을 사용해 훈련해 왔기 때문에 항상 'Wahooligan'이라고 생각했지만, 이제는 공식적으로 말할 수 있어 기쁩니다. 브랜드가 각 제품 간에 긴밀한 연결고리를 고려하여 사용자의 실용성을 높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는 점은 나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Wahoo의 에코시스템은 트레이닝에 필요한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시켜 그 어느 때보다 더 효율적으로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얀 프로데노 선수는 말했다.

와후 피트니스의 칩 호킨스(Chip Hawkins) CEO는 "우리는 Wahooligan 가족에게 놀라운 운동 선수를 소개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모든 레벨에서 선수의 성능을 지원하는 것은 오랫동안 Wahoo의 사명이었으며, 에코시스템은 프로데노와 같은 엘리트 선수에게 진정으로 포괄적인 연계 트레이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트레이닝 제품 라인업입니다"라고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와후 피트니스 : http://www.wahoofitnes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