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전국산악자전거 랠리 10월 22일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제9회 다이내믹 부산 전국산악자전거 랠리가 10월 22일 신라대학교 운동장(의생명관 앞)에서 열린다. 
산악자전거 랠리는 자전거타기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2009년부터 매년 개최해 온 대회로, 올해는 일반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코스를 신설할 예정이다.

코스는 신라대학교 운동장을 출발해 가족코스는 빨래판정자까지(6km), 중급자코스는 제2헬기장까지 (21km), 상급자코스(25km)는 백양산 선암사, 만남의 광장, 운수사를 거쳐 백양산 전체를 돌아오는 코스로 구분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10월 10일까지 사단법인 부산사랑 범시민자전거연합회 홈페이지(http://www.busanlovebike.co.kr)에서 접수하며,  참가비 1만원이다.

부대행사로 어린이 자전거묘기, 에어로빅, 외발자전거타기, 장애물넘기, 느림보시합 등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참가자의 안전을 위해 가족코스의 경우, 보호자동반 어린이는 참여가 가능하나, 중급자이상코스에는 어린이(만13세 이하), 노약자(만 65세 이상-단 자전거연맹, 연합회 주관 대회입상자 예외)는 참가할 수 없으며, 선착순 접수 마감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