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물통, 크로마테크 보냉 커스텀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의 퓨어리스트(PURIST) 물통은 커스텀 디자인이 가능하며, 이번에 크로마테크(Chromatek) 원단을 이용한 보냉 물통이 추가로 출시되었다.
크로마테크는 열차단 능력이 뛰어난 원단 브랜드로, 스페셜라이즈드는 크로마테크의 보냉 기능과 자유롭고 고급스러운 그래픽 인쇄 성능을 채택하여 퓨어리스트 인슐레이트(NEW Purist Insulated) 물통을 커스텀 라인업에 추가했다.
기존 물통 디자인과 달리 인슐레이트 물통은 투명한 물통 안쪽에 위치하는 크로마테크 라이너 전체에 디자인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새로운 디자인이 가능해질 것이다.
또, 기존의 워터게이트(Watergate)와 모플로(MoFlo) 캡에 이어 새롭게 픽시(Fixy) 캡을 추가해 선택을 넓혔다.
국내에는 안전검사 기준에 따라 주문 가능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

크로마테크 라이너가 적용된 보냉 물통 퓨어리스트 인슐레이트(NEW Purist Insulated)가 스페셜라이즈드 커스텀 물통 라인업에 추가되었다.

크로마테크 라이너는 원단 위에 전체적인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다.
또, 픽시(Fixy) 캡이 추가되어 3가지 캡을 선택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 https://www.specialized.com/kr/ko
퓨어리스트 물통 : http://www.specializedwaterbottle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