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인 라이트, 고프로 마운트에 장착한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리자인(LEZYNE)은 최근 폭넓은 호환성으로 다양한 액세서리가 출시되는 고프로(GoPro) 호환 마운트에 리자인 라이트 시리즈를 장착할 수 있는 '고프로 LED 어댑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어댑터를 사용하면, 리자인의 대표적인 라이트 시리즈를 고프로 호환 마운트에 장착할 수 있게 되어, 자전거 뿐 아니라 헬멧이나 다양한 위치에 라이트를 적용할 수 있게 된다.

고프로 호환 마운트에 리자인 LED 라이트를 장착할 수 있게 하는 '고프로 LED 어댑터'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소비자가격 : 3,900원

어댑터의 장착은 기존 실리콘 밴드 부분을 풀어내고, 어댑터를 끼우면 쉽게 완료된다. 장착 시 포함된 고무링이 어댑터와 라이트 사이에 위치하도록 해야 견고하게 장착되고, 좌우 회전이 가능하다.

리자인 LED 라이트의 기본적인 마운트 구조는 이와같다.

4mm 육각렌치를 이용해 고정 볼트를 풀어낸다.

LED 라이트 바디, 마운트 스트랩, 볼트, 이렇게 3 부분으로 분리된다.

고프로 LED 어댑터는 어댑터와 고무링으로 되어 있으며, 고무링을 어댑터와 라이트 바디 사이에 끼우면 된다.

기존 마운트에 사용된 볼트로 고정하면 완료된다.


기존에 많이 출시되어 있는 고프로 호환 마운트를 이용해 자전거에 쉽게 장착할 수 있게 된다.

물론, 고프로 전용 다양한 액세서리를 이용할 수도 있게 된다.


헬멧에도 고프로 마운트를 이용하면 쉽게 장착이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
리자인 : http://www.lezyn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