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2~02/25
03/17~03/25
03/18~03/25
[자전거 전문샵] 서울 강남구 - 어반벨로 프로젝트
2017-12-27   정혜인 기자
독특한 감성의 어반 바이크 브랜드를 취급하는 어반벨로 프로젝트(Urban Velo Project, UVP)

주 소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378길 20 더 피크 빌딩[지도보기]
전 화 02-575-5510
웹사이트 홈페이지 : http://www.uvpkorea.com/    블로그 : https://uvpkorea.blog.me/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월요일 휴무
취급품목 슈힌들하우어, 버드니츠, 리조마, 바도리베로, 부처스&바이시클스 등


평범함을 거부한 도심형 자전거의 저변확대를 꿈꾸다

어반벨로가 취급하는 자전거는 모두 평범함을 거부하고 독특한 감성으로 무장한 어반 바이크 브랜드다.
유선형의 단순함을 이색적으로 재해석시킨 독일 브랜드 슈힌들하우어(Schindelhauer), 티타늄 소재로 우아한 곡선을 살린 캔틸레버 프레임을 제작하는 미국 브랜드 버드니츠(Budnitz), 역동성의 형상을 살린 이탈리아 브랜드 리조마(Rizoma), 인테리어 가구로서의 가치를 지닌 이탈리아의 실내 거치대 전문 브랜드 바도리베로(Vadolibero), 화물 자전거를 제작하는 덴마크 브랜드 부처스&바이시클스(Butchers & bicycles) 등의 제품을 취급한다.

조정문 어반벨로 프로젝트 대표는 "유럽과 일본을 방문했을 때 생활 필수품처럼 느껴진 자전거에게서 일상의 여유를 즐기면서 도심형 자전거를 취급하게 됐다. 게다가 국내에는 레이싱 로드바이크와 산악 자전거가 주류를 이루고 있어 도심형 자전거의 저변 확대를 시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지금의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는 특별한 개성을 고집한 결과다.

첫번째 취급 브랜드인 슈힌들하우어와의 만남에서 감성적인 개성을 지닌 프레임 디자인에 반하고, 벨트 드라이브 시스템의 깔끔함에 한번 더 반해 동일한 시스템과 개성을 지닌 디자인의 리조마와 버드니츠를 차례로 들여오기 시작했다.

매장에는 전 브랜드의 모델이 전시되어 있으며, 전문 미캐닉이 상주하는 정비 공간도 별도 마련되어 있다.         

어반벨로 프로젝트의 취급 브랜드 - 슈힌들하우어(Schindelhauer), 버드니츠(Budnitz), 리조마(Rizoma), 바도리베로(Vadolibero), 부처스&바이시클스(Butchers & bicycles)

어반벨로가 선보이는 자전거 모델들은 감성적인 개성을 지닌 프레임 디자인과 벨트 드라이브 시스템의 깔끔함이 매력이다.


어반벨로 프로젝트 둘러보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