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피트니스, 카투샤 알펜신 팀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마르셀 키텔(Marcel Kittel) 선수가 2018년부터 함께 하게 되는 카투샤 알페신(KATUSHA ALPECIN) UCI 월드투어팀은 2018년 시즌부터 와후(WAHHO) GPS 바이크 컴퓨터 및 심박계를 사용하기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와후 피트니스(WAHOO Fitness)는 카투샤 알페신(KATUSHA ALPECIN) 팀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피트니스/운동 기기 및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는 와후 피트니스는 카투샤 알페신 팀(UCI 팀 코드 :TKA, 스위스)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보라-한스그로헤 팀에 이어 2018 년 두번째 UCI 월드투어 팀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4번의 타임트라이얼 세계 챔피언인 토니 마틴(Tony Martin), 부엘타(Tour of Spain) 포디엄에 오른 일누르 자카린(Ilnur Zakarin), 최고의 스프린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마르셀 키텔(Marcel Kittel)을 포함한 카투샤 알페신 팀은 234 승을 거머쥐고 434 번 포디엄에 오른 10년차 월드투어 팀이다.
카투샤 알페신 팀은 2018년 UCI 레이스 시즌부터 와후 엘리먼트 볼트(ELEMNT BOLT) GPS 사이클링 컴퓨터와 티커(TICKR) 심박 모니터를 사용하게 된다.

카투샤 알페신 팀 총괄 매니저인 호세 아제베도(José Azevedo)는 "우리는 Wahoo 를 가족의 일원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영광입니다. Wahoo는 시장에서 최고 품질의 바이크 컴퓨터를 자랑하는 젊고 역동적인 회사입니다. 엘리먼트 볼트는 다양한 기능에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 좋은 디자인, 공기 역학적 설계, 뛰어난 배터리 수명의 장점이 있습니다. 12월 마요르카 (Mallorca) 훈련 캠프에서 처음 사용했는데, 선수들과 코치 모두 Wahoo에 반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와후 피트니스의 CEO 인 칩 호킨스(Chip Hawkins)는 "우리는 팀 스카이(Team Sky)와 보라-한스그로헤, 카투샤 알페신 에 이르기까지 프로 레이싱에서도 가장 빠른 사람들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와후 에코 시스템과 엘리먼트 볼트의 장점-커스터마이징, 쉬운 사용, 에어로다이나믹-을 월드투어 팀이 알아봐줘서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와후 엘리먼트 볼트(ELEMNT BOLT) GPS 사이클링 컴퓨터 (32만원)

티커(TICKR) 심박 모니터 (69,000원)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