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피트니스, 암밴드 타입의 티커 핏 런칭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후 피트니스(Wahoo Fitness)는 러너, 사이클리스트, 피트니스 애호가들을 위한 보다 편안한 심박 모니터 티커 핏(TICKR FIT)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티커 시리즈의 와후 티커 핏은 가슴 스트랩 모델의 정확성에 팔에 착용했을 때의 편안함을 더했다.

와후 피트니스는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암밴드 방식의 심박측정센서 티커 핏(TICKR FIT)을 런칭했다.


편안한 폼 팩터(form factor)로 정확한 심박수 및 칼로리 소모 데이터를 제공하는 티커 핏은 블루투스 및 ANT+를 통해 스마트폰 및 피트니스 어플리케이션, GPS 바이크 컴퓨터&시계와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다. 매우 격렬한 운동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티커 핏은 팔뚝에 착용할 수 있는 밴드(스몰 260mm x 25.4mm, 라지 375mm x 25.4mm)를 제공하며, 방수기능(IPX7)과 충전가능한 배터리(최대 30시간 사용)가 특징이다.

와후 피트니스의 심박계 제품 매니저 타이린 루신스키(Taryn Lushinsky)는 "가슴 스트랩은 매우 정확한 판독 값을 제공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편안한 옵션은 아닙니다. 우리는 기존 와후 제품이 지닌 정확성과 편의성을 유지하면서 고객에게 조금 다른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티커 시리즈에 또 다른 차원의 다양성과 기술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라고 말했다.
티커 핏은 운동 강도를 모니터링하거나 심박수 및 칼로리 소모량, 랩 카운팅을 확인하기 위한 웨어러블 센서로서 운동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한편 티커 핏의 국내입고일과 가격은 미정이다.

티커 핏은 충전가능한 배터리와 IPX7등급 방수기능, 편안한 착용방식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Wahoo TICKR Fit Heart Rate Armband
동영상주소: https://youtu.be/9XL2v45Hfc8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와후 피트니스 : http://www.wahoofitnes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