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농어촌 청소년 육성재단 등에 로드 자전거 '니엘로' 기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세파스(Cephas)는 지난 23일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에 기여하고자 농어촌 청소년 육성재단이 운영하는 아산 늘푸름 수련원 등 3곳의 청소년 기관에 세파스의 로드바이크 '니엘로'(NIELLO)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세파스가 농어촌 청소년 육성재단이 운영하는 아산 늘푸름 수련원에 2대의 자전거를 기증했다.

이번 기부는 세파스가 지난해 실시한 '라이딩으로 소외계층에게 자전거를 선물하는 기부 릴레이 행사'에 이은 사회공헌 활동이다. 세파스는 농어촌 청소년 육성재단 2대를 비롯해 죠이플 제자 크리스천 대안학교에 4대, 꿈터 대안학교 6대 등 총 12대의 세파스 자전거를 기부했다.

세파스는 죠이플 제자 크리스천 학교에 4대의 니엘로를, 꿈터 대안학교에 6대의 니엘로를 기부했다.


2003년에 설립된 세파스는 포커스(Focus), 카스크(Kask), 고프로(GoPro) 등 자전거 관련 전문 브랜드를 수입·유통하는 회사로, 임직원 모두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자전거를 기부한 기관들을 주기적으로 방문, 자전거 지식을 나누고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라고 전한 세파스는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에 보탬이 되고자 자전거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http://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