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와 Good충주 자전거도로순찰대 업무협약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충주시와 Good충주 자전거도로순찰대가 자전거 안전문화 확산 및 정착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2일 충주시는 시와 Good충주 자전거도로순찰대가 지난 1일 시청에서 안전한 충주시 자전거도로 만들기에 대한 상호 인식 공유 및 자전거사고 예방활동을 위한 사업 발굴ㆍ추진 등의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길형 시장과 임창규 순찰대장 및 순찰대 임원진이 함께 했다.
이번 협약으로 Good충주 자전거도로순찰대는 정기적인 자전거 순찰활동을 통해 조치가 필요한 사항을 충주시에 전달하고, 전국 자전거대회 및 각종 행사 참여시 충주시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임창규 순찰대장은 이날 협약식 자리에서 "자전거를 타는 충주시민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타 지자체처럼 충주에서도 자전거대회가 열려 시 홍보와 함께 시민들이 자전거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조길형 시장은 "여건이 성숙되면 시에서도 자전거대회 개최를 검토하고 충주를 찾는 자전거동호인들이 안전한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시설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