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트렉-세가프레도 팀 의류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TREK)은 트렉-세가프레도 팀(TREK-Segafredo Team)의 새로운 팀킷을 공식적으로 공개했다. 새 팀킷은 풀 라이딩 킷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의류 세트로 구성된다.

트렉은 트렉-세가프레도 팀의 새로운 팀킷을 발표했다.

작년 "Train Loud/Race Proud" 캠페인은 트렉의 안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인식시키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 메시지는 이번 시즌에도 지속되며, 트렉-세가프레도 팀에 특화되어 디지인된 컬러로 새롭게 무장한다.

2018년에 트렉-세가프레도 팀은 두가지 컬러의 의류를 착용하게 된다. 트레이닝 때는 하이 비저빌리티 옐로우 컬러를, 실제 레이싱 때는 레드 컬러의 의류를 착용한다.
트렉의 레드 컬러는 레이싱 동안 브랜드의 존재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는 반면, 하이-비저빌리티 옐로우 킷은 트레이닝 라이딩 동안 자동차 운전자들의 시선을 끄는 안전 담당 역할을 한다.
레플리카 저지는 두 가지 컬러 모두 출시되며, 팀 써멀 롱 슬리브 저지와 팀 윈드쉘 베스트 및 트레이닝용 제품들은 하이-비저빌리티 컬러 제품으로 제공된다.
팀 오리지널 킷 역시 판매되며, 팀이 실제로 착용하는 동일한 의류를 직접 입을 수 있다.

트렉-세가프레도 팀은 경기에서 레드 컬러의 오리지널 킷을 착용하고, 트레이닝에서는 시인성 확보를 위한 하이-비저빌리티 옐로우 컬러의 의류를 입는다.

트렉-세가프레도 오리지널 팀 의류.

하이-비저빌리티 옐로우 컬러의 트렉-세가프레도 팀 서멀 롱 슬리브 저지.

하이-비저빌리티 옐로우 컬러의 트렉-세가프레도 팀 윈드쉘 베스트.

트렉-세가프레도의 새로운 의류 공급업체이자 스폰서는 산티니(Santini)이다. 산티니는 2018-2019 레이싱 시즌 동안 트렉-세가프레도 팀의 팀킷을 공급한다. 산티니 의류의 핏과 사이즈는 본트래거 프로 및 피티드 의류와 비슷하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세가프레도 팀킷 페이지: https://goo.gl/h9CwU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