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파카즈 바테잎, 아딕스를 통해 공식 유통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감각적인 컬러의 바테잎, 슈파카즈(Supacaz)가 오는 3월부터 아딕스 디스트리뷰션(Addix Distribution, 이하 아딕스)을 통해 우리나라에 공식 출시된다. 슈파카즈는 3연속 월드챔피언에 오른 피터 사간 선수를 비롯해, 퀵스텝 플로어스 팀, 아스타나 프로팀 등의 최정상 라이더들이 사용하며, 그 성능을 입증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로써, 기존 슈파카즈 취급점 뿐 아니라, 아딕스의 대리점을 통해서도 슈파카즈 바테잎을 만날 수 있게 된다.

성능과 스타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슈파카즈 바테잎이 3월부터 아딕스를 통해 우리나라에 공식 유통된다.
사진 : 두가지 컬러로 구성된 멀티컬러 시리즈

한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진 싱글 시리즈

갤럭시 패턴이 적용된 바테잎

스타페이드 패턴이 적용된 바테잎

스타일와 퍼포먼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슈파카즈 바테임은 하나의 컬러로 이루어진 싱글(Single)과 두가지 컬러로 구성된 멀티컬러(Multi-Color), 내부에 실리콘 필름을 추가해 편안함을 높인 실리콘 젤(Silicone Gel)이 있다.
그리고, 갤럭시(Galaxy)와 스타페이드(Star Fade)는 슈파카즈의 트레이드마크로 디자인 포인트를 준 제품들이다.
또, 글로우 인더 다크(Glow in the Dark)는 야광 소재를 사용해 밤에도 빛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슈파카즈는 로드를 위한 바테잎 외에도 산악 등의 플랫 핸들바를 위한 그립(grip) 제품군도 함께 출시한다.

슈파카즈는 피터 사간 선수를 포함해, 퀵스텝 플로어스 팀, 아스타나 프로팀 등이 사용하며, 그 성능을 입증했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addix.co.kr/
슈파카즈 : https://supacaz.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