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배우 강소라 새로운 모델로 발탁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는 2018년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강소라를 발탁했다.
삼천리자전거는 강소라의 건강하고 밝은 분위기가 자사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올해는 전기자전거를 비롯한 스마트모빌리티를 주력 제품으로 내세우면서 강소라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대중에게 어필하는데 효과적일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삼천리자전거는 2018년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강소라를 발탁했다.

강소라는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광고 촬영 및 소비자 행사에 참석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삼천리자전거를 홍보할 계획이다.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강소라는 이달 초 진행한 화보 촬영현장에서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삼천리자전거의 트렌디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화보에 잘 담았다는 후문이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배우 강소라는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 편안하면서도 친숙한 매력을 지닌 배우"라며 "다양한 연령층에게 세련되면서도 친숙한 이미지를 전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천리자전거는 올해 개정되는 전기자전거 관련 법률에 따라 다양한 전기자전거를 출시했다. 법률 규정에 부합되는 전기자전거를 6종으로 확대 출시하고 용품 전용 브랜드인 올러스도 새롭게 런칭했다. 자전거에 이어 다양한 용부품을 공급하여 어반 자전거 시장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