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파카즈 바테입으로 내 자전거에 봄이 찾아왔나 봄
에디터 : 김수기 기자

봄을 맞이하면서 자전거에 새로운 변화를 주고 싶다면 간단한 액세서리의 교체만으로 충분하다. 핸들바의 바테입은 큰 면적을 차지 않지만 컬러 포인트로 전체적인 자전거 이미지를 간단하게 바꿔준다.
바테입은 두께, 촉감, 디자인에 따라 취향이 가지각색이지만 컬러풀하고, 쿠션감 있으면서 그립력이 뛰어난 바테입을 원한다면 수퍼카즈(SUPACAZ)의 바테입을 추천한다. 싱글컬러, 멀티컬러, 실리콘 젤, 갤럭시, 스타페이드 그리고 수아브까지 두루두루 라인업이 풍부한 수퍼카즈로 내 자전거에 봄을 찾아주자.


30초 퀵뷰 - 수파카즈 바테입

30초 퀵뷰 - 수파카즈 바테입
동영상원본: https://youtu.be/HPLCfXsLn5U


쫀쫀한 촉감과 3mm의 쿠션감 그리고 다양한 컬러 연출

수파카즈 바테입은 내마모성과 내노화성 등이 뛰어난 폴리우레탄(PU)으로 제작되며, 길이 2,160mm, 너비 30mm, 두께 3mm가 공통 스펙이다. 폴리우레탄은 마찰력이 높아 그립력이 뛰어나며, 오염에 강하면서 쉽게 세척이 가능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아브(Suave) 라인업만 펠트 코르크라는 소재를 사용하며, 다른 바테입의 촉감과 달리 까쓸한 느낌이 난다.

수파카즈 바테입은 싱글컬러, 멀티컬러, 실리콘 젤, 갤럭시, 스타페이드 그리고 수아브까지 다양하며, 모든 제품에 분체 도장과 레이저 에칭으로 마감된 엔드 플러그가 제공되어 바테입을 깔끔하게 갈무리할 수 있다.
모든 수파카즈 바테입은 수파카즈의 트레이드 마크인 별모양의 그래픽이 라인업마다 독특하게 적용되어 라이더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수파카즈 바테입은 폴리우레탄 재질로 미끌림 없는 촉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주고, 수파카즈의 로고가 바테입 표면에 새겨져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그리고 다양한 색상 옵션이 있어 컬러 튜닝에 도움이 된다.

3mm 두께와 젤로 풍부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기본 중의 기본, 싱글 컬러

바테입 디자인의 기본 타입은 역시 싱글 컬러다. 수파카즈는 15종의 싱글 컬러 바테입을 출시하고 있으며, 단색이라는 단순함을 수파카즈 로고로 보완해준다. 무채색 계열인 블랙, 화이트, 건메탈은 검은색의 엔드 플러그이지만 나머지 컬러는 바테입과 동일한 색상의 엔드 플러그가 제공된다.

수파카즈 싱글 컬러 (SUPACAZ Single Color)
소비자가격: 45,000원



15가지 종류의 색상을 제공하는 싱글 컬러.


쿠션감이 중요하다면 실리콘 젤

장거리 라이딩을 하거나 그래블 바이크를 탄다면 쿠션감은 바테입 선택 기준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수파카즈의 실리콘 젤은 다른 라인업의 바테입과 동일한 3mm 두께이지만 실리콘 젤이 적용되어 더욱 풍부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수퍼카즈 실리콘 젤 (SUPACAZ Silicon Gel)
소비자가격: 45,000원


싱글 컬러와 비슷하지만 내부에 실리콘 젤이 적용되어 진동에 대한 부담을 덜어준다.


블랙, 화이트, 레드 색상의 실리콘 젤.


원 컬러? 난 멀티 컬러!

단색의 바테입이 식상한 라이더라면 두가지 색상이 이어진 멀티 컬러 바테입으로 핸들바에 야누스와 같은 이미지를 심을 수 있다. 멀티 컬러는 국내 라이더가 프레임 색상으로 선호하는 블랙/레드 또는 블랙/화이트 조합이 출시된다.
두가지 색상으로 조합이 된 멀티 컬러와 스타 페이드는 좌우 구분이 있으니 주의한다.

수파카즈 멀티 컬러 (SUPACAZ Multi Color)
소비자가격: 45,000원


멀티 컬러와 스타페이드는 바테입의 좌우 구분이 있으니 주의한다.


멀티 컬러는 국내 라이더가 선호하는 프레임 색상과 잘 어울리는 색상 조합으로 출시된다.


수파카즈 로고로 포인트를 준 갤럭시

싱글 컬러의 블랙 바테입에 수파카즈의 로고를 다양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갤럭시는 우주에 반짝이는 별과 같이 반짝인다. 과감하지 않고 은은하게 프레임 색상과 색깔을 맞출 수 있는 갤럭시는 12가지 컬러가 있다.

수파카즈 갤럭시 (SUPACAZ Galaxy)
소비자가격: 45,000원



은은하게 깔맞춤이 가능한 갤럭시는 12가지 색상이 있다.


멀티 컬러와 갤럭시의 느낌을 동시에, 스타페이드

수파카즈의 컬러 연출을 진정 느끼고 싶다면 스타페이드가 정답이며, 멀티 컬러와 갤럭시의 느낌을 과감하게 연출할 수 있다. 드롭 부위부터 블랙 색상에 컬러 포인트가 늘어나면서 후드에서 컬러 포인트로 완전히 변화한다.
멀티 컬러와 동일하게 좌우 구분이 있으며, 좌우 대칭이 되도록 간격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수파카즈 스타페이드 (SUPACAZ Star Fade)
소비자가격: 45,000원





스타 페이드는 8가지 색상이 있다.


야간 라이딩이 많다면, 수아브

수아브는 펠트 코르크 소재로 다른 바테입과 달리 까슬한 느낌이 난다. 하얀 색상의 바테입은 주간이 아닌 야간에 빛을 발하는데, 야광 소재를 사용해 야간 라이더의 스타일과 안전을 챙길 수 있다.
수아브는 단일 색상으로 출시된다.

수파카즈 수아브 (SUPACAZ Suave)
소비자가격: 30,000원

수아브는 펠트 코르크를 사용해 까슬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수아브는 낮에 빛을 흡수하고, 야간에 야광으로 빛을 내며 야간 라이더의 스타일과 안전을 챙길 수 있다.


이벤트- 수파카즈 바테입과 봄 라이딩을 떠나보자

수파카즈의 바테입으로 교체한다면 어떤 곳으로 라이딩을 떠나고 싶은가요?
다양한 색상의 수파카즈 바테입과 함께 떠나는 봄 라이딩을 계획해 봅시다.

댓글로 봄 라이딩 계획과 원하는 수파카즈 바테입을 적어주시면, 싱글 컬러(건메탈), 멀티 컬러(블랙/레드), 실리콘 젤(블랙), 갤럭시(골드), 스타 페이드(블랙/화이트). 수아브를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8년 4월 15일까지
* 경품은 리뷰 촬영에 사용된 제품이며 패키지가 개봉된 상태로 배송됩니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addix.co.kr/
수파카즈 : https://supacaz.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