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합리적인 가격 갖춘 실속형 카메라 '히어로'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고프로(GoPro)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프로의 필수 기능을 갖춘 실속형 카메라 '히어로(Hero)'를 출시했다.

고프로는 대중적인 사양과 기능을 담고, 26만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책정된 히어로(Hero)를 출시한다.

히어로는 기존에 출시된 히어로 시리즈 카메라에서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사양과 기능을 담았다. 가격 면에서도 진입장벽을 낮춰 고프로 카메라를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프로는 히어로 출시를 통해 카메라 히어로5블랙, 히어로6블랙, 360도 VR 카메라 퓨전으로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히어로는 고프로 카메라의 특징인 휴대성 높은 작은 크기와 방수 기능, 음성 제어, 다양한 마운트 호환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풀HD 수준인 1440p 60fps 영상과 1천만 화소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2인치 디스플레이가 포함돼 촬영의 편리함을 더했다. 와이파이를 통해 고프로 앱으로 전송하면 간단하게 영상을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다.

고프로의 히어로는  1440p 60fps, 1,000만 화소 사진 등의 사양에 음성제어지원, 동영상 안정화 기술, 터치 스크린, 자체 방수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고프로 액세서리와 앱을 사용할 수 있다.

고프로 제품부문총괄 메간 래프리는 "히어로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뿐만 아니라 여행이나 주말 나들이 등 일상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카메라이다"며, "심플해진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히어로는 고프로를 처음 사용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히어로의 가격은 26만원으로 고프로 공식홈페이지 고프로닷컴(http://ko.gopro.com) 및 고프로 국내공식총판 세파스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히어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 닷컴 또는 세파스(02-480-55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고프로 : https://gopro.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