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탑스피드 사이클링 클럽에 허친슨 타이어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허친슨(Hutchinson)을 비롯해 시마노(SHIMANO)와 프로(PRO), 와후(Wahoo) 등을 국내에 공식 유통하는  나눅스네트웍스는 국내 아마추어 도로 사이클 팀 '탑스피드 사이클링 클럽'에 허친슨 타이어를 후원하기로 하고, 지난 4월 11일 압구정 위클에서 후원식을 열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아마추어 팀인 탑스피드 사이클링 클럽에 허친슨 타이어를 후원한다.

탑스피드 사이클링 클럽은 허친슨의 퓨전 5의 클린처와 튜블러 타이어를 사용하게 된다.

2006 년 창설한 탑스피드 사이클링 클럽은 3,000여명의 사이클링 팬덤을 가진 아마추어 팀으로 지난해에는 마스터즈 사이클 투어(MCT) 6개 대회 중 5개 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2017 투르 드 코리아(TDK) 스페셜 레이스에서도 팀 종합 우승을 거머쥔 명문 클럽이다.
더 좋은 성적과 아마추어 팀 지원을 위해 나눅스네트웍스는 사전 테스트와 팀 멤버들의 의견을 수렴해 이번 협약을 결정했다. 클린처와 튜블러 등 올 한해 허친슨 타이어 퓨전 5 제품이 탑스피드 사이클링 클럽에 후원될 예정이다.

이동현 나눅스네트웍스 기획마케팅팀 과장은  "2018 시즌 탑스피드 사이클링 클럽에 허친슨 타이어를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장거리 투어나 훈련, 라이딩 이벤트 그리고 경쟁 레이스 등 멤버들의 다양한 활동과 열정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