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시마노를 체험할 '시마노 RP 앰버서더'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5명의 로드바이크 유저에게 100 만원 상당의 시마노(SHIMANO) RP 시리즈 아이템을 제공하는 '시마노 RP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마노 RP 앰버서더 프로그램은 2018년 시마노 로드 퍼포먼스 자전거 의류와 액세서리 런칭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다.  Road Performance의 머릿자를 딴 RP 시리즈는 그란폰도와 장거리 라이딩 등에서 더욱 편안하게 퍼포먼스를 발휘하도록 고안한 시마노 자전거 용품을 말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4월 26일까지 온라인폼(바로가기)을 통해 신청을 받으며, 심사를 거쳐 선정된 5명의 라이더에게는 저지, 빕숏, 장갑, 슈즈, 고글, 페달, 헬멧, 자켓, 양말 등 시마노 RP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들은 올해 5월부터 9월까지 세 차례 진행되는 정기 라이딩에 참가하고, 개인 SNS에 10회 이상 활동 내용을 업로드 해야 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90 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시마노는 자전거와 라이더, 라이딩 환경을 연구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그 명성에 걸맞는 로드 퍼포먼스 시리즈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앰버서더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