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구매자에게 특별한 혜택 제공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가 에스웍스(S-WORKS) 자전거 구매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페셜라이즈는 오는 5월 31일까지 2018년식 에스웍스 로드와 MTB를 구매한 고객에게 '리뉴얼 서비스 카드'를 발급하고,  카드 소지자에게 2019년 12월 31일까지 자전거 무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리뉴얼 서비스 카드를 소지한 로드 자전거 구매자는 타이어와 튜브, 바테입 무제한 교환 서비스와 브레이크 패드 및 체인 1회 교체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오버홀 정비와 리툴(Retul) 피팅 서비스도 각 1회 제공한다.
MTB 구매자는 로드와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며, 리툴 피팅을 대신해 서스펜션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자에게는 6월초 서비스 카드가 일괄 발송되며, 리뉴얼 서비스는 자전거를 구매한 스토어(프로모션 스토어 보기)에서 유효기간 중 사용이 가능하다. 리뉴얼 카드의 타인 및 2차 구매자 양도는 불가하며 판매도 금지된다.

[프로모션 공지 바로가기]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https://www.specialized.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