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스 프로샵 신사점 & 캐니언 테스트 센터 오픈
에디터 : 김수기 기자
하이랜드스포츠는 지난 6월 16일 스위스 사이클링웨어 아소스(ASSOS) 프로샵 신사점과 캐니언(CANYON) 테스트 센터를 오픈하며 기념 파티를 개최하였다.
아소스 프로샵 신사점은 부산 해운대점에 이은 두번째 아소스 직영점으로 아소스의 저지와 빕숏, 액세서리, 콜라보레이션 상품, 헬멧, 물통, 크림 등 전라인을 전시하고, 시착과 구매가 가능하다. 

아소스 프로샵 신사점은 이전 자전거 전문샵이 자리했던 곳으로 라이더들에게 친숙한 위치다.

아소스 프로샵 신사점: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길 73 소해빌딩 1층 (02-543-7510)
지도보기 : http://dmaps.kr/9xjon


아소스 프로샵 신사점은 캐니언 테스트 센터를 겸하고 있으며, 소비자는 이곳에서 캐니언의 최신 산악, 로드, 철인, 어반 자전거들을 직접 보고 테스트하고, 상담받을 수 있다. 캐니언 테스트 센터는 캐니언 브랜드 자체에서도 처음 문을 열어 본사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로써 하이랜드스포츠 본사에서 운영하는 데모 프로그램은 신사동의 테스트 센터로 이관되며, 본사는 AS에 집중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하이랜드스포츠 측은 "신사점 오픈으로 아소스와 캐니언 브랜드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설 수 있고, 라이딩 전 후에 모이거나 쉬어가실 수 있는 라이더의 핫플레이스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소스 프로샵 신사점은 아소스 전 라인업이 전시되어 있다.







아소스 프로샵 신사점은 캐니언 테스트 센터를 겸하고 있으며, 캐니언의 자전거를 체험하고, 구매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하이랜드스포츠는 6월 16일 아소스 프로샵 신사점과 캐니언 테스트 센터 오픈을 기념해 런칭 파티를 열었다.

아소스 프로샵과 캐니언 테스트 센터에 대한 관심은 예상보다 높아 오프닝 타임 이전부터 라이더들이 모여 긴 대기줄이 연출됐다.













관련 웹페이지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아소스 : https://www.assos.com/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