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동호인과 함께하는 앰버서더 활동 개시
에디터 : 이진호 기자
세파스(CEPHAS)는 6월 26일 서울 강동구 본사에서 세파스 앰버서더 발대식을 열고, 동호인들과 함께하는 홍보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14명의 동호인은 포커스(FOCUS)의 이자르코 레이스(IZARCO RACE) 완성차와 이자르코 맥스(IZARCO MAX) 프레임, 그리고 최근 발매된 세파스 자체 제작 로드바이크 리파인드(RE:FIND)를 후원받아 2019년 2월까지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된다.
앰버서더들은 각자 지원받은 제품과 함께하는 라이딩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하는 한편, 신제품 런칭쇼와 오프라인 행사 참여, 후기 콘텐츠 생성 등 세파스와 관련한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기 보다는 앰버서더 스스로 만들어낸 콘텐츠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겠다는 게 세파스의 생각이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포커스 이자르코에 대한 설명과, 풀 울테그라 그룹셋을 채택하고도 189만원에 불과한 카본 로드바이크 리파인드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다. 앞으로의 앰버서더 활동에 관한 질의응답과 교류의 시간도 가졌다.

러닝 동호인으로서 리파인드를 지원 받아 로드바이크에 처음 입문하게 된 구하나씨는 "가벼운 프레임이 인상적"이라면서 리파인드와 함께 듀에슬론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약속했다.

한편 세파스는 포커스(Focus), 서벨로(Cervelo), 고프로(GoPro), 오베아(Orbea), 카스크(KASK), 피직(fi'zi:k) 등을 국내에 공식 수입유통하고 있다. 올해부터 LX 한국국토정보공사 사이클링 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가격경쟁력을 높인 카본 로드바이크 리파인드를 발매해 동호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세파스는 6월 26일 세파스 앰버서더 발대식을 열고 동호인들과 함께하는 홍보 활동을 시작했다.

세파스의 황두하 대리는 "앞으로 세파스 제품과 함께 적극적이고 재미있는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앰버서더들에 응원을 보냈다.

앰버서더에게는 포커스 이자르코 또는 리파인드가 2019년 2월까지 후원된다.

세파스가 자체제작한 풀카본 로드바이크 리파인드는 가벼운 무게로 이날 앰버서더들의 관심을 독차지 했다. [리파인드 리뷰보기]


앰버서더 14인은 이자르코 맥스 프레임(1명), 이자르코 레이스 완성차(8명), 리파인드(5명)를 지원받아 SNS와 블로그, 유튜브 등에 다양한 활동기를 남길 계획이다.

"오늘 콘텐츠도 빠질 수 없지." 발대식 현장을 카메라에 담는 앰버서더.

부부 앰버서더도 참여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다. 




풀 울테그라 장착 카본 로드바이크 리파인드를 후원받는 앰버서더들.

포커스 이자르코에 대한 기대가 높았던 앰버서더들의 모습.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http://www.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