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스 파워미터, 스포츠온55에서 7월부터 공식 유통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파워미터 전문 브랜드 스테이지스 사이클링(Stages Cycling, 이하 스테이지스)이 오는 7월 1일부터 스포츠온55를 통해 국내에 공식 유통된다. 스테이지스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 유통 및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워미터 전문 브랜드 스테이지스가 오는 7월 1일부터 스포츠온55를 통해 국내에 공식 유통된다.

스테이지스 영업/마케팅 총괄을 맡고 있는 버니 도어링 부사장은 "한국 내에서만 아니라 전 세계 자전거 업계에서의 지명도가 있는 기명호 대표의 스포츠온55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는데 크게 고무되어 있다. 한국은 아시아 지역에서 매우 중요한 시장 중에 하나로 스테이지스는 스포츠온55와 더불어 파워미터 시장의 파이를 키우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스포츠온55 기명호 대표는 "급속한 성장기를 거친 자전거 업계는 이제 고도화, 전문화 단계에 이르렀다. 스포츠온55에서는 이러한 추세에 걸맞는 전문용품들을 시장에 꾸준히 소개하기 위해 노력을 해왔으면, 이번 스테이지스와의 파트너십은 그러한 노력 중에 하나"라고 밝혔다.
"스테이지스의 제품은 구동계 호환성, 향상된 안정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워미터의 대중화를 열 수 있는 브랜드로 스포츠온55에서는 파워미터 활용성을 널리 전파할 수 있는 마케팅으로 보다 많은 라이더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기명호 대표는 덧붙였다.

스포츠온55는 스테이지스의 공식유통을 시작하며, 파워미터에 관심있는 특약점 모집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스테이지스 특약점 문의 : 02-568-0755 (스포츠온55 영업팀)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