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온55, 스테이지스 파워의 파워샵 운영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듀얼 파워 미터인 스테이지스 파워(Stages Power)의 공식수입처인 스포츠온55는 파워 미터의 저변 확대를 위한 스테이지스 파워의 특약점 개념인 '스테이지스 파워 샵(Stages Power Shop)'을 운영한다.
스포츠온55는 스테이지스 파워 샵을 단순히 스테이지스 파워 제품을 판매하는 취급점이 아닌 소비자가 제품 상담부터 장착, 활용까지 이어가도록 도와주는 도우미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스포츠온55는 스테이지스 파워 샵에 스테이지스 파워는 물론 파워미터 활용에 관한 교육을 지원하고, 빠른 지원을 위한 연락망 구축 등 다양한 추가지원 방법을 모색 중이다.
스테이지스 파워 샵은 안산의 NFS 늘푸른자전거를 시작으로 지역별로 스포츠온55에서 선정할 계획이다. NFS 늘푸른자전거는 비시즌에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파워 미터에 대한 관심이 높고, 스테이지스 파워를 비롯한 타 파워 미터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스테이지스 파워의 파워샵으로 선정됐다. 

스포츠온55는 파워미터의 저변 확대를 위한 스테이지스 파워의 특약점 개념인 '스테이지스 파워 샵(Stages Power Shop)'을 운영한다. 선정된 특약점은 파워미터 활용에 대한 교육이 진행된다.

스테이지스 파워의 파워샵은 안산의 NFS 늘푸른자전거를 시작으로 전국으로 거점을 마련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스테이지스 사이클링: https://stagescycling.com/
스포츠온55: http://www.sports55.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