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포커스 라이더를 위한 가을 라이딩 이벤트 열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CEPHAS)는 금방 지날갈 것 같은 가을을 만끽하는 라이딩을 계획하는 포커스 라이더를 위해 가을 라이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장르 불문하고 포커스 라이더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 15일부터 11월 6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세파스는 가을 라이딩을 떠나는 라이더를 지원하기 위해 라이딩 계획 공유 이벤트를 실시하고, 채택된 라이더에게 지원품을 제공한다. 라이딩 지원품은 포커스 랜덤박스와 아미노바이탈, 포커스 지퍼백, 차량용 스티커 등이다. 클럽 포커스 네이버 카페에 있는 이벤트 메뉴에서 라이딩 계획을 양식에 따라 작성하면 된다.
또 가을 라이딩을 다녀온 후에 자신의 라이딩 후기를 포커스 네이버 카페에 후기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처음으로 클럽 포커스 카페에 가입하는 포커스 라이더에게도 환영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해당 이벤트 공유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으니 세파스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세파스는 포커스 라이더를 위한 가을 라이딩 이벤트를 개최한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http://cephas.kr/
클럽 포커스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focusbikes
세파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