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릿그라운드X하나투어, 1일 로드 라이딩 특강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이클링 전문 트레이닝 센터 그릿그라운드와 하나투어가 함께 하는 '1일 로드바이크 특강'이 오는 5월 26일(일) 서울 마포에 위치한 '그릿그라운드'에서 열린다.

'그릿그라운드 X 하나투어 1일 로드바이크 특강'이 오는 5월 26일(일), 서울 마포에 위치한 그릿그라운드에서 열린다.

이번 특강은 로드바이크 초급 및 중급 라이더들에게 안전하고 재미있게 자전거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하고, 하루 트레이닝을 통해 테크닉과 라이딩 밸런스 향상을 위한 방법론을 제시하기 위해 개설되었다.

체력,테크닉, 밸런스 등, 라이더들이 꼭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내용들을 UCI 공인 코치인 육지영 코치에게 전달받을 수 있는 기회다.

"나는 제대로 자전거를 타고 있는가?"
이와같은 기본적인 질문을 수업 방향으로 내세운 이번 특강은, 국가대표 출신으로 다수의 수상경력과 UCI 코치 자격을 획득한 육지영 코치와 피트니스 전문의 육지환 트레이너에 의해 진행된다.
초급과 중급 등 참가자들의 수준에 맞게 맞춤 클래스가 운영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20분까지 체력/테크닉/밸런스 등의 커리큐럼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지금까지 무작정 로드 라이딩을 즐겼던 라이더라면, 이번 1일 로드바이크 특강을 통해 더 재미있고 안전하게 로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스페셜라이즈드 앤지(ANGI) 센서(5만원 상당)가 선물로 제공된다.
앤지 센서는 헬멧에 부착하여, 사고가 발생할 때 자동으로 비상연락망에 문자 메시지를 전달하는 제품이다.


관련 웹사이트
참가 접수 신청 : https://www.mohaji.com/ko/product/seoul-kr/MHJ-PRD13A87SJ9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