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로, 차세대 로드 슈즈 임페리얼 & 엠파이어 SLX 출시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지로(GIRO)는 테크레이스와 엠파이어 SLX의 뒤를 잇는 차세대 로드바이크 슈즈를 출시한다.
이번 신형 지로 슈즈는 내구성을 갖춘 경량화가 핵심이다.

지로는 내구성을 갖춘 경량화를 강조한 임페리얼과 엠파이어 SLX 슈즈를 출시한다.


새로운 갑피 소재로 가벼워져

이전 모델은 에보파이버(Evofiver) SL을 갑피 소재로 사용했지만 신형 슈즈는 최상급 모델인 프로라이트 테크레이스에 사용된 TPU와 메쉬가 혼합된 얇은 소재(Teijin® welded SL monofilament mesh)를 사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하면서 가벼워졌다. 촘촘하게 있던 통기 구멍을 대신해 내외측에 통기창이 있어 뜨거워진 발을 빠르게 식혀준다. 임페리얼과 엠파이어 SLX는 클로저 시스템의 차이에 따라 측면 디자인이 조금 다르다. 또 새로운 갑피는 유연한 소재로 이전보다 핏이 여유로워졌다.
이스턴 EC90 SLX 2 카본 아웃솔로 힘전달력을 높이고, 아치 높이 조절이 가능한 풋베드로 착용감이 뛰어나다.

봉제선이 없는 원피스 구조로 제작된 갑피는 내구성을 갖춘 통기성으로 발을 시원하게 식혀준다.

이스턴 EC90 SLX 2 카본 아웃솔.


더블 보아 다이얼의 임페리얼

임페리얼은 보아 다이얼이 2개 적용되어 있어 발등과 발볼의 조임을 다르게 세팅할 수 있고, 높이 조절이 되는 인솔이 제공된다.
색상은 3가지로 화이트, 블랙, 레드가 있다.

임페리얼은 블랙, 화이트, 레드 색상으로 출시된다.

보아 다이얼로 발등과 발볼의 조임을 다르게 세팅할 수 있다.

42.5 사이즈 기준 실측 무게. 211g


레트로 감성의 엠파이어 SLX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레이스 클로저 시스템을 그대로 사용하며, 갑피 소재를 바꿈으로써 더욱 가벼워진 엠파이어 SLX.
색상은 3가지로 화이트, 블랙, 블루가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350불이다.

엠파이어 SLX는 블랙, 화이트 블루 색상이 출시된다.

레트로 감성과 레이스 특유의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엠파이어 SLX.

42.5 사이즈 실측 무게. 185g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
지로 : http://www.giro.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