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랜드스포츠, 오클리 대리점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 아소스(ASSOS), 토픽(Topeak), 사리스(Saris) 등을 취급하는 하이랜드스포츠가 아이웨어 뿐 아니라 어패럴 전문 브랜드인 오클리(Oakley)의 사이클과 윈터스포츠 라인업을 추가하면서 오클리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이랜드스포츠는 룩소티카 코리아와 업무협약을 맺어 오클리 사이클과 윈터스포츠의 아이웨어와 AFA 제품군 세일즈를 맡고, 오클리 취급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오클리(Oakley)는 국내에 룩소티카 코리아를 통해 마케팅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룩소티카는 버버리, 샤넬, 돌체앤가바나, 프라다, 레이밴, 베르사체 등의 아이웨어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하이랜드스포츠는 룩소티카 코리아와 업무협약을 맺어 사이클과 윈터스포츠 등 관련 제품의 세일즈를 맡는다. 오클리는 선글라스와 고글 등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의류, 패션, 액세서리 등의 풍부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특히 아이웨어 제품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앞세워 명품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하이랜드스포츠도 오클리 아이웨어는 물론 오클리의 AFA라인 (Apparel, Fashion and Accessories)까지 취급한다.

이에 대구에 위치한 파라마운트가 오클리의 첫번째 딜러로 선정되어 오프라인의 매장과 온라인 바스샵(http://asq.kr/Rgt0GA1sdyvo)을 통해 오클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하이랜드스포츠는 오클리 제품을 취급할 대리점을 추가 모집하고 있어 자전거 또는 액티브 스포츠 대리점의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현재 대구의 파라마운트가 오클리의 첫번째 딜러로 선정되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바스샵을 통해 오클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클리는 동호인에게 잘 알려져 있는 죠브레이커(Jawbreaker)와 레이다(Radar) 등은 물론 패션과 일상 선글라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오클리 ARO 3 헬멧.

오클리 ARO 3 헬멧과 죠브레이커 선글라스.

오클리 사이클링 캡과 플라이트 자켓 선글라스.

수트로 선글라스와 에어로 저지, 엔듀런스 빕.

에어로 저지와 아이콘 빕 2.0.

글러브 2.0.

사이클링 삭스.


관련 웹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http://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