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위드 나눅스 스트라바 클럽, 오픈 이벤트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는 다양한 연령대의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친환경 교통수단이면서, 사랑받는 레저스포츠 중의 하나이며, 특히 올해 코로나 19로 인해 자전거 입문자들이 많이 증가했다.
(주)나눅스네트웍스에서는 자전거 라이더들이 보다 안전하고 재미있게 그리고 오랫동안 자전거를 즐길 수 있도록 올바른 정보 제공과 자전거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지난 9월 4일 'Tour with Nanux' 라는 스트라바 클럽을 오픈했다.
이와 함께 9월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스트라바 클럽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과 함께 이벤트 참가 신청 양식으로 등록한 라이더 중 추첨을 통해 5 명에게 정태윤 저자의 '자전거 백과사전 아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관련 주의사항
- Tour with Nanux 스트라바 클럽 참가 필수.
- 이벤트 참여와 무관한 게시물이 악의적 또는 반복적으로 게재될 경우, 당첨 제외 가능.
- 당첨 상품은 당사나 외부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가능하며, 이미지와 상이할 수 있음.
- 당첨 후 클럽 나가기 또는 댓글을 삭제한 경우, 당첨에서 취소.
- 상기 내용에 위배되지 않는 참여자들 중 랜덤 추첨.

나눅스네트웍스는 'Tour with Nanux' 클럽을 통해 헬멧의 착용법, 라이딩 수신호, 클릿 슈즈의 선택과 같은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이벤트나 캠페인 등의 컨텐츠들도 진행하고, 자전거 라이더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는 활동과 채널로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련 웹사이트
투어 위드 나눅스 스트라바 클럽: https://www.strava.com/clubs/TourwithNanux
이벤트 내용: https://www.strava.com/clubs/719480/posts/1167494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