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오베아 MyO 인기투표하고 카스크 모지토 헬멧 받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CEPHAS)는 오베아(Orbea)의 커스텀 오더 시스템인 '마이오(MyO)'의 인기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투표는 2020년 오베아 오르카(Orca)의 마이오 버전이며, 실제로 주문되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인기투표는 구글 설문지에서 마음에 드는 컬러의 자전거에 투표하면 되고, 세파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에 필수 해시태그를 넣은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세파스는 투표 참여자 중에 한명에게 카스크 모지토(KASK Mojito) 큐브 화이트 헬멧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3일 세파스 SNS 스토리에 발표할 예정이다.

세파스는 2020년에 출고된 오베아 오르카의 마이오 버전의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방법
1) 세파스 인스타그램(바로 가기) @cephas_official 팔로우
3) 구글 설문지(바로 가기)에서 투표
2) 필수 해시태그(#오베아 #오베아오르카 #투표완료) 넣은 댓글 작성

인기투표 참가자 중 1명에게 증정될 카스크 모지토 큐브 화이트 헬멧.


마이오는 컬러 커스텀에 대한 비용이 추가되지 않고, 구동계 선택은 물론 부품 스펙의 업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부품 스펙 선택은 업그레이드에 대한 추가 비용을 줄일 수 있어 자전거 구매에 경제적이며, 기어비나 크랭크암, 핸들바, 스템 등 피팅 영역까지 고를 수 있다. 또 탑튜브에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영문으로 20자까지 넣을 수 있다.

오베아의 마이오는 컬러와 부품을 내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커스텀 오더 시스템이다. (관련 기사)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FeShmXpVZ0/
인기 투표 설문: https://forms.gle/tuypsYzvXeddknLW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