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11/08
PRO, 새로운 안장 & 핸들바 & 자전거가방 출시
2020-10-06   바이크매거진
PRO가 편안함과 공기역학, 내구성 등의 성능을 향상시킨 새로운 안장과 핸들바, 그리고 자전거 가방을 출시했다.

안장-펠컨 & 터닉스 & 그리폰 & 스텔스 스포츠

안장은 가장 인기있는 스텔스 안장을 기반으로 재설계된 펠컨(Falcon)과 터닉스(Turnix), 그리폰(Griffon) 그리고 스텔스(Stealth) 스포츠 안장을 새롭게 출시했다. 
공기역학적 디자인으로 개발된 팰컨 안장은 공격적인 포지션을 유지하는 라이더의 회음부 압박을 완화하기 위해 움푹패인 아나토믹 핏 구조를 가지면서 활처럼 휘어 날렵한 포지션에 대응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너비 옵션은 132mm와 142mm가 있다.
터닉스는 유연성을 가진 라이더의 압력 분포도를 예상하여 회음부 보호 피팅 구조를 설계했다. 중앙부에 홈이 있는 것과 없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고, 132mm, 142mm, 152mm 너비 옵션이 제공된다.   
그리폰은 상체가 세워진 포지션의 라이더를 타깃으로 했다. 편안한 자세에서의 움직임과 그에 따른 압력 분포도를 고려해 제작했으며,  중앙부에 홈이 있는 디자인의 142mm, 152mm 너비 옵션을 제공한다. 
팰컨과 터닉스, 그리폰은 공통적으로 인몰드 카본 강화 쉘과 경량의 PU 패딩이 기본 적용된다. 퍼포먼스 버전은 카본 레일로, 팀 버전은 스테인레스 스틸 레일로 제작된다.  

2021년에 새롭게 출시되는 스텔스 스포츠 안장은 다른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짧은 디자인과 넓은 홈을 갖춘다. 인몰드 카본 강화 베이스 역시 동일하되 크로몰리 레일만 장착된다.    

팰컨은 공기역학적 디자인으로, 공격적인 포지션을 유지하는 라이더를 타깃으로 했다.

터닉스는 유연성을 가진 라이더를 위한 안장이다.

그리폰은 상체가 세워지는 포지션의 라이더에게 적합하다.

2021년에 새롭게 출시되는 크로몰리 레일의 스텔스 스포츠


로드 핸들바 3종 & 그래블 핸들바 2종

로드 핸들바는 바이브 에어로 알로이 펄슈트(Vibe Aero Alloy Pursuit), 바이브 에어로 알로이(Vibe Aero Alloy), PLT 에르고(Ergo) 카본 핸들바가 출시된다.

바이브 에어로 알로이 펄슈트는 공기역학적 디자인에 Di2 변속 시스템 통합, 인터널 케이블 루팅 등의 특징을 갖추고, 10도의 플래어와 스템 클램프 포인트에서 후드까지 12도 전방 각을 이뤄 효율적인 에어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했다. 
바이브 에어로 알로이는 펄슈트와 동일하게 Di2 변속 시스템과 인터널 케이블 루팅 등의 특징을 갖추고 6도 플래어 각도를 제공한다. 
PLT 에르고 카본은 가볍고 편안한 포지션을 포인트로 했다. 인체공학적인 드롭 각도와 오버사이즈 디자인의 탑 섹션이 편안한 포지션을 지원한다. 36~46cm까지 6가지 사이즈를 제공하여 개인의 키와 어깨 너비, 손 크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로드는 바이브 에어로 알로이 펄슈트, 바이브 에어로 알로이, PLT 에르고 카본이 있다.

그래블 라이더를 위한 그래블 핸들바는 LT 그래블 알로이와 디스커버(Discover)알로리 20이 있다. 
LT 그래블 알로이는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6061 알로이를 소재로 하고 10도 플래어 각도를 제공한다. 40, 42, 44, 46cm 너비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다양한 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디스커버(Discover) 알로이 20은 6061보다 가벼운 6066 알로이를 소재로 하며, 20도 플래어 각도를 제공한다. 40, 42, 44cm의 3 가지 너비를 제공하며, 세미-인터널 케이블 라우팅과 인체공학적 탑구조, 컴팩트한 드롭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래블 핸들바는 LT 그래블 알로이와 디스커버(Discover)알로리 20이 있다.


자전거가방 - 디스커버 그래블

PRO의 자전거가방 브랜드인 디스커버(Discover )에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그래블 라이딩과 투어링에서 효율적인 바이크 패킹을 도울 수 있는 PRO 디스커버 팀(Discover Team) 라인업 3종과 간소한 수납을 위한 스몰 핸들바(Small Handlebar) 가방이 추가된다.

디스커버 팀 라인업에는 탑튜브백과 프레임백, 시트포스트백이 있다. 탑튜브백은 휴대폰과 보조 배터리, 간식 등 손의 접근이 용이한 곳에 보관할 수 있는 필수품을 넣기 위한 용도이며, 700ml 용량에 83g으로 제작됐다. 프레임백은  탑튜브백과 동일한 구조지만, 5.5L 용량에 무게는 135g이다. 시트포스트백은 10L의 대용량으로 제작해 옷 등 큰 짐을 수납할 수 있게 했다. 무게는 202g이며, 롤업 개폐 방식을 탑재했다.

디스커버 스몰 핸들바백은 다목적 활용을 목적으로 제작돼 합리적인 가격대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이뤄진다. 높은 생활 방수에 2개의 공간으로 수납의 효율을 높였다.

그래블 라이딩과 투어링에서의 효율적인 바이크 패킹을 도울 수 있는 PRO 디스커버 팀 라인업 3종과 간소한 수납을 위한 스몰 핸들바백이 추가된다.

필수품을 넣기에 좋은 탑튜브백

탑튜브백과 동일한 구조의 프레임백, 5.5L 용량에 무게 135g.

10L의 대용량으로 제작된 시트포스트백, 옷 등 큰 짐을 수납할 수 있다.

다목적 활용을 목적으로 제작된 디스커버 스몰 핸들바백, 합리적인 가격대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관련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