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터 바이크, 호주 트랙 대표팀과 파트너십 계약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전거 전문 브랜드 팩터(FACTOR)는 호주의 사이클링 대표팀인 오스사이클링(AusCycling)과 파트너십을 맺고, 2024 파리올림픽의 트랙 레이스를 향해 협업하기로 했다.

팩트와 블랙잉크(Black Inc.)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트랙 레이스에서 활약할 새로운 레이스 바이크와 휠 개발을 위해 오스사이클링 선수들과 협력하며, 파리올림픽에 참가할 남여 선수들에게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팩터와 블랙잉크의 대표인 롭 기텔리 CEO는 "오스사이클링이 스포츠 향상을 위해 집중하는 것은 팩터와 잘 맞습니다. 우리는 함께 한계를 밀어붙여, 단순히 새로운 자전거를 창조하는 것 뿐 아니라 새로운 업적을 이루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오스사이클링의 마르네 페크너 CEO는 "최고의 선수들과 최상의 기술을 하나로 엮는 것은 결승선이 없는 도전이며, 우리는 이런 도전을 즐깁니다. 팩터 바이크와 함께 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것으로 우리의 추발팀은 더욱 향상된 기술과 함께 다음 세대 라이더들에게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 웹사이트
팩터 바이크 : https://factorbike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