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탑스피드 사이클링 클럽 후원 협약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 에스파이어(S-PHYRE) 아이웨어 및 레이저 Z1 키네티코어(KinetiCore) 헬멧을 탑스피드 사이클링 클럽에 후원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탑스피드 사이클링 클럽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탑스피드 사이클링 클럽은 협약을 통해 레이저 Z1 헬멧과 에스파이어 아이웨어를 후원 받는다.


지난 2024년 2월 15일(목) 서울시 마포구 소재의 나눅스네트웍스 서울사무소에서 탑 스피드 클럽과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탑스피드 사이클링 클럽은 2006년 창단된 마스터즈 로드 사이클링 명문 팀으로, 2023년까지 18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역사를 만들어오고 있다. 체계적인 팀 훈련과 운영을 기반으로 국내 탑 클래스 수준의 사이클링 실력들을 보여주고 있으며, 마스터즈 클럽이 사이클링 문화를 성장시켜 나가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나눅스네트웍스는 레이저의 최신 안전 기술인 ‘키네티코어(KinetiCore)’가 적용된 신제품 Z1 헬멧과 함께 시마노 에스파이어(S-PHYRE) 아이웨어를 함께 제공한다.

나눅스네트웍스 후원 담당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탑 스피드 클럽의 경기력 향상 뿐만 아니라, 마스터즈 클럽 지원 확대 및 사이클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사이클 산업이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또한 이번 협약 외에도 사이클링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계속 이어가겠다" 라고 언급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