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피직 슈즈 직접 신고 선택할 시착 대리점 운영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슈즈는 사람마다 발모양이 다르고, 신발에 따라 사이즈가 다를 수 있어 정확한 사이즈 선택이 어렵다. 세파스(CEPHAS)는 피직 슈즈를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시착 대리점을 운영한다.
피직(fi'zi:k) 슈즈는 사용 환경에 따라 레이싱 스타일의 벤토(VENTO)와 엔듀런스 타입의 템포(TEMPO)로 구분된다. 또한 모델에 따라 노멀 버전과 와이드 버전이 있어 사이즈 선택이 어려울 수 있다. 그래서 헬멧이나 의류처럼 슈즈도 매장에서 직접 선택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다.

세파스(CEPHAS)는 피직 슈즈를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시착 대리점을 운영한다.

피직 슈즈는 벤토와 템포, 일반 또는 와이드 버전이 출시하고 있다.
피직은 사이즈 선택을 위해 사이즈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착이 가장 정확한 방법이다.


피직 시착 대리점에서 슈즈 사이즈 고민해결을 위해 모든 사이즈를 준비해 시착과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고, 피직 슈즈를 구매한 경우에 선착순으로 피직 사이클링 양말을 증정한다.
피직 시착 대리점은 네이버에서 피직 시착 대리점을 검색하면 된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블로그: https://blog.naver.com/cephas2/223359265054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