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웨이, 아시아 피팅 유니버시티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싱크웨이(www.syncway.co.kr 대표 정형래)는 8월10,11,12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3일간 해외 피팅기관 리툴(Retul)과 함께 아시아 피팅 유니버시티를 개최한다.

싱크웨이는 오는 8월 10,11,12일 코엑스에서 아시아 피팅 유니버시티를 개최한다.


싱크웨이의 R&D센터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피팅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해외 피팅 기관인 리툴(Retul)과 함께 아시아 피팅 전문가 양성을 위한 아시아 피팅 유니버시티를 개최하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최근 가장 진보된 3D 피팅의 정확하고 객관적인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같이 싱크웨이는 해외 피팅기관인 리툴(Retul)과 함께 피팅 전문가를 양성함으로 자전거 시장의 전문화를 추구하고, 많은 선수 및 라이더들이 전문 피팅 교육을 수료한 피팅 전문가에게 피팅을 제공받아 부상방지와 효율적인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일환으로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

자전거 전문교육기관인 싱크웨이(Syncway)는 한국 산악자전거 선수 최초로 아시안게임 및 아시아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 3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하고 체육훈장을 수여받은 정형래 대표를 비롯하여, 신봉철, 임향준, 이창용 프로 등 국가대표 선수와 코치 등의 정상급 스탭 7명으로 구성된 전문 교육 기관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