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박성백 선수 올림픽 커스텀 바이크 전달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자이언트 코리아(Giant Korea)는 지난 7월 20일(금), 이번 런던올림픽 도로 경기에 출전하는 박성백 선수(국민체육진흥공단)에게 커스텀 제작된 자전거를 직접 전달하였다.
오는 7월 28일 오후 6시(우리나라 시간) 사이클 도로 남자 경주에 참가하는 박성백 선수는 지난 투르 드 코리아(TDK)에서 개인종합 우승을 차지하는 등 최근 좋은 기록을 보여주고 있다.

자이언트 코리아는 런던올림픽에 출전하는 박성백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며
올림픽 기념 모델을 증정하였다.

자이언트 코리아는 태극기를 의미하는 빨간색과 파란색, 검정색과 흰색으로 자전거를 커스텀 페인팅하고, 태극기와 함께 박성백 선수의 이름을 새겼다. 또한 3T에서 제작한 런던올림픽 기념 핸들바와 박성백 선수의 지오메트리에 맞춘 135mm 스템이 눈에 띈다.

박성백 선수에게 특별 제작된 자이언트 자전거를 전달하고 있는 이옥내 본부장

박성백 선수가 런던올림픽에서 타게 될 자전거

스테이의 안쪽은 태극기를 모티브로 한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페인팅이 되었다.

포크 안쪽도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디자인 되었다.

태극기와 박성백 선수의 이름, 그리고 3T의 런던올림픽 기념 핸들바와 135mm 스템이 눈에 띈다.

박성백 선수가 최선의 기량으로 경기를 마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자이언트 코리아와 함께 응원을 보낸다.


런던올림픽에서 박성백 선수의 선전을 기원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