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로워진 뉴 마돈 7, 투르 드 프랑스 2013에 투입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은 투르 드 프랑스 2013 개막을 앞둔 6월 28일, 라디오쉑 레오파드 트렉(Radioshack Leopard Trek)의 새로운 팀 자전거를 발표했다. 여기에 사용된 프레임은 트렉의 카본 로드 자전거 중의 플래그쉽 모델로 이번에 다시 설계된 뉴 마돈 7 시리즈이다.

뉴 마돈 7시리즈 'Radioshack Leopard Trek' 버전

뉴 마돈 7시리즈는 뒷브레이크가 체인스테이 아래에 위치했고, 다이렉트풀 방식으로 변경하여 레버 감과 제동력을 높인 것이 큰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뉴 마돈 7 시리즈는 기존 마돈 7에 비해 25g 가벼워져 프레임 무게가 725g 밖에 되지 않으며(56 사이즈, U5 Vapor Coat 컬러 기준), 새롭게 디자인 된 체인스테이는 BB쉘 뒷쪽 아래에 장착되는 브레이크를 위해 프런트 엔드 쪽의 강성과 균형을 최적화함으로써 리어 브레이크의 제동능력 증대와 함께 파워 전달 능력, 승차감 향상 등의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다.

또한 이번에 발표된 팀 자전거의 새로운 색상인 "레오파드 블루"도 트랙의 커스텀 주문 프로그램인 "프로젝트 원"을 통해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다시 태어난 마돈 7과 라디오쉑 레오파드 트렉 팀의 투르 드 프랑스 활약을 기대해본다.

다시 태어난 마돈 7과 라디오쉑 레오파드 트렉 팀이 2013 TDF에서 어떤 결과를 낼지 기대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