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신제품 전시회, 동호인들을 초대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 코리아(TREK Korea)는 오는 8월 10일(토)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트렉 월드 코리아(TREK World Korea)에 동호인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렉(TREK)의 신제품 발표회인 '트렉 월드 코리아'에 동호인들을 초대한다.

아래 댓글에 [참가신청] 문구와 함께 신청하면 자동으로 참가 접수가 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본트래거 RL 물통게이지를 증정한다.

이번 트렉 월드 코리아에는 새롭게 발표된 뉴 마돈 7 시리즈 및 라디오쉑 레오파드 트렉 팀에서 사용했던 블루 컬러의 프레임이 전시될 예정이며, 29인치로 새롭게 발표된 퓨엘 EX 29er를 비롯한 총 110여대의 자전거(Road, MTB, WSD, Kids)가 발표될 예정이다.

라디오쉑 레오파드 트렉 팀에서 사용했던 뉴 마돈 7

올뉴 스피드컨셉9 시리즈 소개 영상

올해 스프링 클래식에서 최고의 기록을 보여주었던 도마니 소개 영상

29인치로 발전된 퓨엘 EX 29er

가볍고 컨트롤이 좋은 수퍼플라이 100 SL

전시 중에는 퀴즈 및 각종 이벤트를 통해 자전거 등의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종 MTB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회 참가 신청은 이 기사 하단에 '댓글'로 [참가신청]이란 문구와 함께 등록하면 자동 접수되며, 현장 접수 시에는 참가비 1,000원을 지불해야 한다.

*참가 신청 마감은 8월 8일까지*
*참가 신청 선착순 100명에게 본트래거 RL 물통케이지 증정*
*참가신청자의 개인 정보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트렉 코리아로 전달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