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인, 신뢰성 높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승부한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알루미늄 CNC를 통한 자전거 공구와 라이트 등으로 유명한 리자인(Lezyne)은 높은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을 통해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 것이 자신들만의 장점이라고 이야기했다.

리자인의 아시아퍼시픽 세일즈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샘 차우(Sam Chau) 매니저(오른쪽)와 캐써린 린(Catherine Lin)
"리자인의 개발 방향을 모방하는 업체들이 많아서 올해 발표할 신제품을 아직 보여줄 수 없다는 것이 아쉽다. 오는 8월에 유로바이크를 통해 새롭게 발표될 리자인 제품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샘 차우 매니저는 말했다.

리자인의 라이트 시리즈는 다양한 선택, 높은 품질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알루미늄 CNC 가공을 이용해 고품질의 라이트를 생산하는 것으로 이름을 알린 리자인은, 다양한 라이트 뿐 아니라 펌프까지 대표적인 라인업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펌프에 있어서는 간단한 사용 방법보다 안정적이고 확실하게 펌핑을 할 수 있는 '성능'에 더 많은 투자를 했으며, 최근에는 디지털 압력계를 추가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리자인의 모던한 디자인은 공구에 있어서도 잘 적용되었고, 펌프와 가장 잘 어울리는 펑크패치키트부터 다양한 공구가 출시되어, 포터블 공구세트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와 용도에 맞는 휴대용 펌프들

디지털 압력계를 도입한 리자인 플로어 펌프

리자인은 공구가 점점 다양해지면서, 포터블한 툴세트도 인기를 얻고 있다.

리자인의 샘 차우(Sam Chau) 아시아퍼시픽 세일즈 & 마케팅 담당자는 "리자인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높은 수준의 CNC 기술과 생산 능력으로 앞서가고 있다. 또한, 한국 시장에서도 빠르게 매출이 성장하고 있어서 기대가 크다"라며 이야기했다.

리자인에서 필자를 위해 특별하게 제작해 준 펌프

리자인은 펌프바디와 호스를 분리하는 등, 간편한 사용방법보다 사용 성능과 신뢰도를 높이는데 집중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라이트, 펌프, 공구 등에서 휴대성과 신뢰도 높은 사용 성능으로 인정받고 있는 리자인은 가격적인 부담감이 있기는 하지만, 한번 사용한 라이더라면 다시 리자인을 선택할 만큼 고객들의 충성도가 높은 브랜드이기도 하다. 리자인의 품질과 디자인에 대한 정책이 꾸준하게 이어가기를 기대한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코리아 : http://www.lezyn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