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여자사이클팀과 동반 라이딩 및 후원 행사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캇노스아시아는 대구시체육회 여자사이클팀을 후원하며 동반 라이딩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후원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선수들과 동반 라이딩을 하는 행사와 후원 행사, 두가지로 오는 5월 22일까지 와디즈(Wadis)에서 진행된다.

스캇노스아시아는 대구시체육회 여자사이클팀의 후원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선수들과 동반 라이딩

대구시체육회 여자사이클팀 선수(구성은, 손은주, 최지혜, 손희정)들과 함께 라이딩을 하며 원포인트 레슨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오는 6월 14일(토) 대구 수성구 만촌 자전거 경기장에서 열린다.
이 행사의 참가(참가비 35,000원)는 40명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선수들과 동반 라이딩 + 점심 식사 + 선수들과의 기념 사진 + 원포인트 레슨 + 스캇 다이어리 등의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왼쪽부터)손희정, 손은정, 최지혜, 구성은, 김형일 감독 등으로 구성된 작지만 강한 팀 '대구시체육회 여자사이클팀'

오는 6월 14일 동반 라이딩 이벤트가 열리는 코스

일시 : 2014년 6월 14일(토) 오전 10시 ~ 오후 2시
장소 : 대구 수성구 만촌 자전거 경기장
코스 : 만촌 경기장 - 율하 - 경산 - 경산시청 - 경청로(고속화도로) - 청도고개정상 - 경청로 - 경산시청 - 경산 - 율하 - 만촌경기장
인원 : 선착순 40명
참가비 : 35,000원
지원 : 점심 식사, 선수들과 사진촬영, 원포인트 레슨, 스캇 다이어리
참여방법 : [참여 웹사이트 바로가기]


선수들을 후원해 주세요.

두번째 이벤트는 선수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방식이며, 스캇노스아시아는 후원금보다 더 큰 선물을 준비하여 후원을 독려하고 있다.
선수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할 뿐 아니라, 그보다 더욱 가치있는 제품까지 받을 수 있으니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선수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면, 스캇노스아시아에서 그보다 더 큰 선물을 준비하였다.


사이클 저변확대와 선수들을 알리기 위해

스캇노스아시아 담당자는 "자전거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지만, 엘리트 선수들을 제대로 알고 있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비인기 종목의 한계로 외면당하고 있는 국내 사이클을 조금이라도 더 알리기 위해 이런 행사를 준비하였습니다"라며 "좋은 일을 하는데 무슨 이유가 필요할까요? 많은 분들에게 이 후원 프로젝트가 소개되었으면 하며, 스캇노스아시아는 기쁘게 참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대구시체육회 여자사이클팀 후원 프로젝트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