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터 로드원, 로드 라이더를 위한 백팩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자전거용 가방 전문 브랜드인 도이터(Deuter)는 중장거리 로드 라이더를 위해 통기성을 높이고 경량화시킨 로드원(Road One)을 새롭게 출시했다.

도이터는 400g의 가벼운 무게와 통기성을 극대화한 설계로 '로드원'을 새롭게 출시했다.
소비자가격 : 104,000원

기존까지 자전거용 백팩은 주로 산악 및 어반 라이더를 위해 설계되었지만, 도이터는 가볍고 통기성을 높여 로드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에게도 적합한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도이터 로드원'은 400g의 무게로 경량화했으며, 에어콘택트 기술을 통해 어깨와 등 부분의 통기성을 높여 라이딩 도중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했다.
또한, 호스가 연결된 하이드레이션백을 넣을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그란폰도 등의 중장거리 라이딩에 도전하는 라이더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다양한 포켓을 통해 공구, 윈드자켓, 지갑, 휴대폰 등을 수납하기에 넉넉하다.
또한 하이드레이션백을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된 것도 중장거리 라이더들에게 좋은 기능이 될 수 있다.

호스가 포함된 하이드레이션백을 넣고, 호스를 꺼낼 수 있도록 했다.

도이터 에어콘택트 기술로 라이더와 접촉되는 어깨와 등 부분에 통기성을 크게 높였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가슴벨트

상단 포켓은 휴대폰이나 뉴트리션푸드 등을 넣기에 적합하다.

필요없을 때 분리가 가능한 레인커버가 하단 포켓에 위치해있다.

라이딩 도중 비가 온다면 레인커버를 활용해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다.

도이터 로드원 출시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 5월 1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