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첼라라의 휠, 에올루스에 도전하라!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 코리아 (Trek Korea)는 4월 18일부터 4월 25일 일주일 동안 본트래거의 최상급 휠셋인 에올루스 제품의 체험단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지급되는 휠셋 제품은 본트래거 에올루스(Aeouls) 5 D3 튜블러 휠셋 한 세트 (286만원 상당)와 에올루스(Aeouls) 3 D3 튜블러 휠셋 두 세트 (275만원 상당)이다.
본 체험 이벤트는 트렉 자전거 보유 라이더, 카본 휠셋 유경험자 및 자전거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총 3명의 체험단이 선정된다.

선정된 체험단은 약 한달 동안 에올루스 휠셋을 체험하면서 리뷰 리포트를 트렉 본사에 제출하게 되고, 심사를 거쳐 1위를 차지한 체험자에게는 체험 제품을 반값에 인수할 수 있는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체험단 신청 결과는 5월 1일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트렉 홈페이지와 트렉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트렉 코리아는 본 이벤트를 기념하여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추첨을 통해 본트래거 써킷 헬멧, 안장, 장갑, 속도계 선물을 증정한다.

트레 코리아는 본트래거의 최상급 휠셋인 에올루스 제품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신청 접수 기간: 4월 18일 ~ 4월 25일
접수 방법: 담당자 이메일 접수
체험단 선정 발표: 5월 1일 개별 연락

관련 웹사이트:
트렉 코리아 : http://www.trekbikes.kr/events/?cno=121
트렉 코리아 블로그 : http://blog.naver.com/trekkorea1/80211389627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