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를 증폭하라. 카벤디쉬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는 스프린터로 유명한 마크 카벤디쉬(Mark Cavendish)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CVNDSH 콜렉션 브랜드 의류 및 용품을 소개하였다.

스페셜라이즈드는 카벤디쉬 선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CVNDSH 콜렉션을 선보였다.

스페셜라이즈드와 카벤디쉬 콜라보레이션 CVNDSH 콜렉션

작년 5월 통산 100번째 스테이지 우승을 차지하며 경이적인 기록을 세운 마크 카벤디쉬 선수에게 영감을 받아 개발된 이번 라인업은, 카벤디쉬 이름의 자음만 모은 'CVNDSH'라는 브랜드로 그의 정신력과 스타일에 착안하여 디자인 되었다.

카벤디쉬는 스페셜라이즈드와의 인연을 유지하며, 수많은 우승과 함께 다양한 조언을 통해 제품의 수준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의 소재가 가장 좋아야 한다는 것이 핵심입니다"라고 카벤디쉬는 설명했고, "제 이름이 져지에 새겨지는 것 때문이 아닙니다. 저는 좋은 용품을 믿으며, 디자인 팀과 함께 최고의 스피드를 이끌어내는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라고 전했다.

CVNDSH 콜렉션 헬멧
소비자가격 : 290,000원

CVNDSH 콜렉션 져지
소비자가격 : 180,000원

CVNDSH 콜렉션 빕숏
소비자가격 : 230,000원

CVNDSH 콜렉션 슈즈
소비자가격 : 410,000원

CVNDSH 콜렉션 장갑
소비자가격 : 50,000원

에스웍스 투페 카벤디쉬 한정판
소비자가격 : 380,000원

이번 CVNDSH 콜렉션은 빕숏, 져지, 장갑, 헬멧, 슈즈, 안장, 그리고 스페셜라이즈드 에디션 에스웍스 벤지로 이루어졌다.
그리고, TDF 스프린터에게 주어지는 그린져지를 뜻하는 초록색 기반으로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스페셜라이즈드 창립자인 마이크 신야드는 "카벤디쉬와 같이 다이나믹하면서도 인지도가 높은 라이더가 스페셜라이즈드와 함께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했다는 것은 분명 큰 의미가 있습니다"라며 "우리는 라이더에게 성능적 잇점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데 촛점을 맞췄고, 카벤디쉬 선수의 가치를 이 프로젝트에 밀접하게 연결시켰습니다"라고 설명했다.

CVNDSH 콜렉션은 국내 8개 스페셜라이즈드 대리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CVNDSH 콜렉션 : http://www.specialized.com/kr/ko/news/latest-news/1846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