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서스펜션 튜닝 서비스 시작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폭스 레이싱 샥(Fox Racing Shox, 이하 폭스)은 라이더에게 맞춘 서스펜션 튜닝 서비스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폭스의 서스펜션 중 최신 모델들은 라이더의 특성에 따른 튜닝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고, 폭스의 유통을 담당하는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이와같은 특성을 잘 표현하기 위해 '폭스 튜닝 서비스'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이다.


이번 폭스 튜닝 서비스는 크게 3가지 형태로, 포크와 샥, 그리고 샥 카시마 코트 등의 프로그램이다.
포크의 경우는 가볍게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트튠(Lite Tune)과 레이싱에 집중된 레이스튠(Race Tune)으로 나누어지며, 기본적인 정비를 포함하여 12만원의 비용이 책정되었다.
샥의 경우는 컴프레션, 리바운드, 부스트 밸브의 특성을 라이더의 요구에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전체 정비를 포함하여 10만원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또한, 샥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만들고 내구성을 높일 수 있는 '카시마 코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부품 교환 및 전체 정비를 포함하여 20만원 서비스 비용이 책정되었다.

폭스 튜닝에 대한 자세한 문의 :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기술팀(031-555-0077)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www.ixenon.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