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어워드, 2014년 탑브랜드를 선택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14년 탑브랜드를 선택하는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의 마지막 탑 10 투표가 시작되었다.
이번 시즌은 기존과 달리 탑 10 투표부터 기존의 투표수가 없어지고 새롭게 시작되어, 상위 10개 브랜드들의 공평한 경쟁이 되도록 하였다.
여전히 국내 지사가 설립되어 단일 브랜드로 마케팅을 펼쳐온 스페셜라이즈드, 트렉, 자이언트, 스캇 등의 브랜드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국내에 공식적으로 소개된 캐니언이 처음으로 탑 10 브랜드에 진출하여 성공적인 국내 진출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산악자전거 부문에서는 작년에 비해 룩(Look)과 포커스(Focus)가 탑 10에 진출하지 못했고, 대신 캐니언(Canyon)과 후지(Fuji)가 새롭게 탑 10 브랜드에 올라왔다.
로드바이크 부문의 경우는 캐니언(Canyon), 엘파마(Elfama), 후지(Fuji)가 새롭게 탑 10에 오르며, 기존 비앙키(Bianchi), 콜나고(Colnago), 서벨로(Cevelo)의 탑 10 진출을 가로막았다.
시티바이크 부문은 버디(Birdy)가 탑 10에 올랐고, 턴(Tern)이 진출에 실패했다.

탑 10 브랜드 투표는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좋아하는 브랜드에 응원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2014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 바로가기 : http://www.bikem.co.kr/brandaward/2014/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