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O, 15년도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참좋은레져는 대회, 스폰서 팀, 제품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첼로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고, 2015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첼로 공식 블로그 오픈과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9월부터 판매되는 15년도 신제품 구입 고객을 위해 연말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있는 15년도 신제품은 9월 엘리엇, XC, 케인, XLR 의 판매를 시작으로 실버라도, 크로노, 솔레이어 등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첼로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해당 페이지에서 시리얼넘버, 제품사진, 구매대리점등을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사은품은 첼로의 인기제품인 문라이트 ‘마스크’가 증정된다.
첼로 관계자는 "첼로 고객을 위하여 금번 이벤트를 마련하였고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첼로 홈페이지와 첼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첼로 공식 블로그 오픈 이벤트가 올해말까지 진행되며, 차대번호와 제품사진을 등록하면 문라이트 마스크를 증정받는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